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영석 PD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들이 출연하는 새 예능을 준비 중이다

제목이나 구체적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tvN

CJ ENM 나영석 PD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들이 출연하는 예능을 준비 중이다. 

24일 YTN star 등 매체에 따르면 tvN 관계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 배우 5인이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은 아직 기획 단계로 제목이나 구체적 시기, 장소 등 정해진 바는 없다”고 밝혔다. 

또한 “드라마를 마친 배우들과 시청자들이 함께 좋은 추억을 나누며 마무리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획 중”이라며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제작 소식을 전했다. 

tvN 측은 “아직 방영 중인 드라마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드라마 여운이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tvN

이번 예능 연출은 나영석 PD가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나영석 PD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슬의생’ 99즈와 함께 ‘슬기로운 캠핑 생활’을 선보인 바 있다. 배우 조정석·정경호·전미도·유연석·김대명은 드라마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캠핑 생활’에 이어 새로운 예능에서는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는 종영까지 단 3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나영석 #슬기로운 의사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