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최정윤이 '합의 이혼' 문구 새긴 드라마 속 이미지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에서 배우 박형준과 부부로 출연했다.

배우 최정윤이 '합의 이혼' 문구 새긴 이미지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배우 최정윤이 '합의 이혼' 문구 새긴 이미지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최정윤 현실 부부 / 최정윤 드라마 부부

배우 최정윤이 ‘합의 이혼’이라고 새겨진 사진을 올려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최정윤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람 엄청 불던날 우린 그렇게 헤어졌습니다. 고생많으셨어요, 오빠. (오빠가) 연희한테 나쁘게 할때마다 현실에선 어쩔 줄 몰라 하셨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경축#이혼 해시태그를 달았다.  

‘합의 이혼‘이라는 문구가 쓰인 사진의 정체는 다름 아닌 드라마 속 남편과 본인의 모습. 사진 속에서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배우 박형준과 최정윤은 법원 앞에서 악수를 하고 있다. ‘아모르파티’에서 이혼하는 장면을 촬영해 최정윤이 익살스럽게 올린 것으로 보인다.

배우 최정윤이 '합의 이혼' 문구 새긴 이미지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배우 최정윤이 '합의 이혼' 문구 새긴 이미지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최정윤-윤태준 부부

최정윤은 지난 2011년 아이돌그룹 이글파이브 출신이자 이랜드 그룹 부회장의 장남 윤태준 씨와 결혼했다. 윤태준 씨는 지난 2017년 억대 주가 조적 혐의로 기소돼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으며, 두 사람은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강나연 : nayeon.k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결혼 #연예인 #이혼 #최정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