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11월 22일 21시 04분 KST

그룹 AOA 출신 초아가 SUV를 개조한 '내돈내산' 캠핑카를 공개했다

노 피피엘

Youtube
유튜브 영상 캡처

그룹 AOA 출신 초아가 직접 구매한 캠핑카를 공개했다. 

20일 초아 유튜브 채널에는 ‘초아 캠핑카 질러버렸쥬 내돈내산 찐리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캠핑카 앞에 선 초아는 “이렇게 큰 캠핑카 왜 빌렸냐고요? 아니다. 빌리지 않았다. 내돈내산. 노 피피엘(PPL). 이건 제 차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사실 1년 전에 샀다. 좀 묵혀놨다가 이제 또 날씨도 선선해지고 캠핑철이지 않냐. 이제부터 캠핑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가지고 나왔다”라고 말했다. 

Youtube
유튜브 영상 캡처

초아의 캠핑카는 쌍용의 ‘렉스턴 스포츠 칸’을 개조한 차량이다. 그는 “칸이라는 차량은 SUV로 나온 차다. 앞에서 보면 SUV 같고 시승감도 SUV랑 비슷하다”라고 소개했다. 측면에 커다란 캐빈이 붙어있다고 덧붙인 초아는 “SUV랑 캐빈의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멋진 차”라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초아는 “앞모습에 대해 조금 아쉬운 점은 출고 받고 2~3개월 있다가 아예 다르게 외관 변경이 됐다. 그래서 너무 속상한 상태”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Youtube
유튜브 영상 캡처

초아는 캠핑카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내부도 소개했다. 감성 캠핑에 제격인 귀여운 식기류부터 전자레인지, TV 등 필요한 가전제품까지 갖춰져 있었다. 캠핑카를 선택한 이유로 “처음에 캠퍼들이 텐트로 시작했다가 그다음에는 카라반으로 갈아탔다가 결국 모터홈으로 정착한다는 말이 있다”며 “그래서 ‘처음부터 모터홈으로 가자’ 생각했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A/S가 가장 중요하다는 팁을 전했다. 그는 “갑자기 퓨즈가 다운될 수 있고 밤에도 전기가 안 될 수 있다”며 “집 근처에 (서비스) 대리점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사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