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솔로 유깻잎을 위하여 건배!" 열애 중인 최고기가 전 부인에게 건넨 특별한 건배사

이혼해도 얼마든지 친구가 될 수 있다.

'솔로 유깻잎을 위하여 건배!' 열애 중인 '우이혼' 최고기가 전 부인에게 특별한 건배사를 건넸다.
"솔로 유깻잎을 위하여 건배!" 열애 중인 '우이혼' 최고기가 전 부인에게 특별한 건배사를 건넸다. ⓒ..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우이혼)‘에 출연한 유튜버 최고기가 특별한 건배사를 외쳤다. 바로 ”솔로 유깻잎을 위하여 건배!”다. 최고기는 ‘우이혼’에서 전 부인 유깻잎에게 재결합을 제안했다 거절당한 후 다른 여성과 열애 중이다. 

20일 유튜브 채널 ‘최고기 ENTJ’에는 ‘취했는데 유깻잎이 쳐들어왔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최고기는 먹방을 하다 가볍게 반주를 시작했고 유깻잎이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자, ”유깻잎 씨도 오셨다”면서 ”전 와이프! 이거 맛있다. 진짜 맛있다”고 말했다. 

최고기는 아울러 ”오늘 너무 술술 잘 들어간다. 솔로 유깻잎을 위하여 건배! 모든 사람을 위하여 건배”라고 외쳤다. 또, ”지금 사귀는 여자친구와 나는 주량이 비슷하다. 하지만 유깻잎은 ‘알쓰’다. 못 마신다. 이렇게 전 와이프와 대화하며 현재 여자친구 얘길 하는 방송이 어디 있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유깻잎을 향해 ”영원한 친구를 위하여!”라고 또 다시 외치기도 했다.

'솔로 유깻잎을 위하여 건배!' 열애 중인 '우이혼' 최고기가 전 부인에게 특별한 건배사를 건넸다.
"솔로 유깻잎을 위하여 건배!" 열애 중인 '우이혼' 최고기가 전 부인에게 특별한 건배사를 건넸다. ⓒ..

 

한 누리꾼이 ‘전 부인과 현 여자친구를 비교하는 게 철 없다’고 지적하자 최고기는 ”유깻잎은 아무 신경도 안 쓰는데 왜 당신이 난리냐. 그럼 내가 전 와이프를 잊지 못하고 보고 싶다고 해야 하는 거냐”고 일침을 가했다. 

지난 3월 30일 최고기는 “현재 연애 중이다. 딸 솔잎이는 아직 모르고 유깻잎은 알고 있다”며 ”하지만 여자친구가 누구인지는 공개하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이어서 “이혼 당시에는 계획적이지 못하고 힘든 상황이 있었는데, 그 친구를 만나고 나서 엔도르핀이 엄청 많이 돈다”라고 행복한 심경을 전한 바 있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2016년 결혼했지만 2020년 4월 이혼했다. 슬하에 딸 솔잎 양을 두고 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강나연 : nayeon.k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방송 #유튜브 #엔터 #유깻잎 #최고기 #우이혼 #우리이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