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제 세속적으로 변해 순수한 노래는 못 만든다" 차태현이 절친 유희열을 팩폭했다

토이 감성 변치 않아.

유희열, 차태현
유희열, 차태현 ⓒSBS / tvN

뮤지션이자 안테나 뮤직 대표 유희열과 배우 차태현이 절친으로서 티키타카를 자랑했다. 

10월 26일 공개된 JTBC 신규 예능 ‘다수의 수다’ 3차 티저 영상에는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유희열과 차태현의 모습이 담겼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생각을 가감 없이 털어놓으며 절친임을 인증했다.

차태현은 유희열을 두고 “연예인이 되기 전부터 토이를 좋아했다. 더 좋은 건 세속적으로 변한 것”이라며 ”(안테나 수장되더니) 강남 한복판에 사옥 짓고, 이제 순수한 노래는 못 만든다”고 칭찬인 듯 칭찬 아닌 말을 건넸고, 유희열 역시 “차태현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하는 마력 같은 게 있는 친구다. 그래서 주로 웃고 있었으면 좋겠다. 말은 안 했으면 좋겠고”라고 일갈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수의 수다 
다수의 수다  ⓒJTBC

두 사람은 상대방이 수다를 잘 떠는 요인으로 서로의 ‘입’을 지목하는 엉뚱함을 뽐내기도 했다. 유희열은 차태현의 도톰한 윗입술을 가리키며 “수다 지지대 역할을 한다”고 주장했고, 차태현은 유희열의 돌출입을 지목하며 “그 입은 말을 안 하면 나올 수 없다. 받는 돈에 비례해서 나온다는 얘기가 있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다수의 수다’는 11월 12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며, 매주 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고급 정보, 뜨거운 토론,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 등 한계 없는 수다를 떠는 프로그램이다. 연예계 대표 ‘수다꾼’ 유희열과 차태현이 공동 MC를 맡았다. 

 

 

강나연 : nayeon.k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희열 #차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