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엄마는 우리의 왕, 영웅" 빌 게이츠 장녀 제니퍼가 부모님 이혼 후 SNS에 처음 올린 사진에는 아버지만 빠져 있다

빌 게이츠 부부는 지난 3일 이혼을 발표했다.

빌 게이츠 장녀 제니퍼 게이츠가 아버지만 빠진 가족사진을 SNS에 올렸다. 빌 게이츠와 멀린다 게이츠 이혼 발표 후 처음 올린 사진이다. 
빌 게이츠 장녀 제니퍼 게이츠가 아버지만 빠진 가족사진을 SNS에 올렸다. 빌 게이츠와 멀린다 게이츠 이혼 발표 후 처음 올린 사진이다.  ⓒ제니퍼 게이츠 인스타그램

빌 게이츠 장녀 제니퍼 게이츠가 부모님 이혼 후 아버지만 빠진 가족사진을 올렸다. 

제니퍼 게이츠는 현지 시각으로 9일 인스타그램에 본인과 어머니 멀린다, 남동생 로리, 여동생 피비는 화단 앞에서 밝게 웃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빠진 가족은 빌 게이츠 뿐이며, 이는 빌 게이츠와 멀린다 게이츠가 지난 3일 이혼을 발표한 후 제니퍼가 제일 처음 올린 사진이다. 

제니퍼는 아울러 ”언제나 우리의 왕, 영웅, 우리 엄마(Our queen, hero and mom- every day. ♾ ????????)”라는 글도 함께 올려 어머니를 향한 깊은 존경과 애정을 표했다. 5월 둘째 주 일요일인 지난 9일은 미국 ‘어머니의 날’이다. 

이전까지 제니퍼는 빌 게이츠가 빠진 가족 사진을 올린 적이 없었다. 지난 2018년 대학 졸업 때도 빌 게이츠까지 5명인 가족사진을 올렸으며, 아버지와 단둘이 가정하게 찍은 사진도 종종 올렸다. 제니퍼는 2018년 미국 명문 스탠포드 대학교를 졸업한 뒤 뉴욕에서 의대를 다니고 있으며, 2020년 이집트의 전문 승마 선수인 나젤 나사르와 약혼했다.

제니퍼가 과거에 올린 아버지 빌게이츠와 함께한 행복한 한때. 
제니퍼가 과거에 올린 아버지 빌게이츠와 함께한 행복한 한때.  ⓒ제니퍼 게이츠 인스타그램

 

앞서 미국 연예매체 TMZ는 빌 게이츠와 멀린다의 세 자녀들이 지난 3월부터 부모님이 이혼할 것을 알고 있었고, 자식들은 모두 어머니 멀린다의 편이라고 전했다. 또한 ”멀린다는 이혼 발표 후 자녀 셋을 데리고 서인도제도 그레나다의 섬으로 떠났다”며 ”모든 가족이 빌에게 화가 나 있고 이 때문에 빌은 여행에 초대받지 못했다”고 보도했다.

빌 게이츠와 멀린다 게이츠는 지난 3일 이혼을 발표하며 ”우리 관계에 대한 많은 생각과 노력 끝에, 우리는 결혼 생활을 끝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혼 원인 및 자녀들이 왜 어머니를 지지하는지는 공식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2년 전부터 멀린다가 이혼을 준비해 왔다는 사실은 밝혀졌다. 

 

제니퍼가 과거에 올린 엄마 멀린다 게이츠 사진.
제니퍼가 과거에 올린 엄마 멀린다 게이츠 사진. ⓒ제니퍼 게이츠 인스타그램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멀린다 게이츠는 남편 빌 게이츠가 이미 유죄 판결을 받은 범죄자 제프리 엡스타인과 계속 교류하는 게 큰 불만이었고, 피플지는 빌이 결혼 전 연인 앤 윈블래드와 멀린다의 동의 아래 결혼 후에도 매년 여행을 떠났다는 1997년 타임지 기사를 소개하기도 했다.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업체인 마이크로소프트(MS)의 창업자인 빌 게이츠는 세계 4위 부호다. 부부의 재산은 1300억 달러(약 145조7000억원) 규모로 추정되며, 천문학적 규모의 재산 분할이 뒤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강나연 : nayeon.k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혼 #글로벌 #마이크로소프트 #빌게이츠 #멀린다게이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