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상이몽2' 댄서 아이키가 “남편이 방송인 조우종을 닮았다"며 베일에 가려진 남편의 외모를 언급했다

육아, 요리, 청소 등의 집안일을 전담하고 있다는 아이키 남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SBS

댄서 아이키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댄서 아이키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초등학생 딸을 두고 있는 아이키는 베일에 싸인 남편과의 결혼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동상이몽2’ 녹화 현장에서 아이키는 남편이 육아는 물론 요리, 청소 등의 집안일을 전담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아이키는 “남편이 집안일도 아이 챙기는 것도 되게 많이 신경을 써주고 있다”라며 남편을 향한 고마움과 미안함을 드러냈다. 아이키는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남편의 외모에 대해서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을 닮았다며 “훈남형이다”라고 해 궁금증을 더했다.

아이키는 시가를 향해서도 고마움을 표했다. 시가와 5분 거리에 산다는 아이키는 “한때는 거의 매일 가서 저녁을 먹고 오고 했다. 아이도 거의 매일 봐주시고 있다”라며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고 밝혔다. 가까이 사는 게 불편하지 않냐는 질문에 아이키는 “결혼 초반에 주변에서 너무 가까워서 불편한 거 아니냐고 했는데 너무 편하다”라면서 “오히려 이제는 저한테 쉬는 날이 언제냐고 물으시면서 아이를 저한테 맡기려고 하신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아이키는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결승 무대를 앞두고 파이널 무대에 남편이 오지 않은 이유를 재치있게 밝혔다. 그는 “신랑이 자기는 자꾸 베일에 가려져 있어야 한다고. 혼자 연예인 병 걸려서 자꾸 안 온다고 하더라. 중요한 날인데”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동상이몽2 #아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