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입국 금지' 유승준이 "형, 좀 적당히 해" 메시지에 "시끄럽다"고 응수하면서 악플로 인한 고충을 털어놨다

악플로 인한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유승준
유승준 ⓒ유승준 인스타그램

 

가수 유승준이 자신의 입국을 반대하는 이들을 향해 불편한 심경을 전했다.

유승준은 10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자신을 비판한 기사 한 편을 공유했다. 그러면서 유승준은 기사 내 ‘유승준은 기만에 가까운 자신의 거짓말이 이 사회에 얼마나 큰 상처를 줬는지 여전히 잘 모르는 것 같다’는 부분을 두고 ”말씀은 바로 하셔야죠,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것을 거짓말한 것으로 치부하면 안 됩니다”라고 받아쳤다.

유승준은 또, 한 네티즌이 ”형이 이런다고 입국 승인이 될 리도 없고 희망도 없다”며 ”형, 좀 적당히 해”라고 충고한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면서 ”애기야, 시끄럽다~”라고 응수하기도 했다.

유승준이 인스타그램스토리로 공개한 메시지들
유승준이 인스타그램스토리로 공개한 메시지들 ⓒ유승준 인스타그램 스토리

 

악플로 인한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유승준은 욕설이 섞인 메시지 하나를 공개하면서 ”자기가 당하면 그냥 넘기기가 쉽지 않다”며 ”나중에 형 앞에서 그렇게 한번 말해줬으면 좋겠어. 그럴 용기 없으면 뒤에서 비겁하게 그러지마. 부탁이다. 아가야~”라고 경고하기도 했다.

유승준은 병역 의무 회피를 위해 미국 시민권을 취득했다는 논란으로 2002년 한국 입국을 제한당한 바 있다. 이후 수차례의 소송과 입장 발표로 한국 입국 희망 의사를 밝혔으나 실제 한국 땅을 밟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유승준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