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육아 9년 차' 세 아이의 엄마이자 가수 별이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그룹이 좀 부러웠다”

tvN '엄마는 아이돌'
tvN '엄마는 아이돌' ⓒtvN

가수 별이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17일 방송된 tvN ‘엄마는 아이돌’에서는 가수 별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2012년 동료 연예인 하하와 결혼한 별은 세 아이의 엄마가 됐다. 그는 “걸그룹 출신이 아니기 때문에 여기 나올 거라고 아무도 생각 못 할 것 같았다”며 “지금 내가 저녁밥 준비 안 하고 뭐 하고 있지 이런 상태”라고 전했다. 

심사위원들은 별의 등장에 보컬 라인에 든든한 지원군이 왔다면서 기뻐했다. 별은 “10년 동안 아이를 낳고 키웠다. 무대가 그리웠다는 걸 ‘엄마는 아이돌’에 도전하면서 깨달았다”고 고백했다.

tvN '엄마는 아이돌'
tvN '엄마는 아이돌' ⓒtvN

별은 ‘엄마는 아이돌’에 나온 이유로 “사실 연습생 생활을 했었다. 동료들이 그룹으로 데뷔하는 과정을 지켜봤지 않냐. 내가 그룹 될 뻔한 적도 사실 있었고 좀 부러웠다”라고 속내를 고백했다. 이어 “서로 의지하고 채워주는 멤버가 있으니까 부러웠던 것 같다”며 “내게도 의지할 멤버들을 만난다면 좋을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집에서 별이 연습하는 모습이 공개됐고 남편 하하는 별에게 “기특하다, 언제 이렇게 다 연습을 했냐. 뭉클하네”라고 감탄했다. 별은 “여보, 나 이제 아이돌이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아래는 별이 부르는 ‘홀로’ 무대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별 #엄마는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