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0년 07월 25일 10시 21분 KST | 업데이트됨 2020년 07월 25일 10시 22분 KST

'싹쓰리' 커버곡 무대가 오늘 '쇼! 음악중심'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온라인 팬미팅 + 신곡 음원 공개 +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

MBC
싹쓰리

2020년 여름을 강타할 싹쓰리가 커버곡 ‘여름 안에서‘와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의 무대를 25일 오후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팬들과 만나는 ‘싹쓰리 온택트 라이브 팬미팅‘을 비롯해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 공개와 피지컬 데뷔 앨범 예약 판매 오픈까지 싹쓰리의 피, 땀, 눈물이 만들어낸 데뷔 앨범의 클라이맥스을 맞이한다.

지난 5월30일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으로 결성된 싹쓰리는 약 2달 남짓한 시간동안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2020년 여름 가요계를 싹쓸이하기 위한 앨범을 준비했다.

어느 순간 음원 차트에서 보기 힘들어진 댄스 장르를 부활시켜 보자는 마음을 모아 결성된 싹쓰리는 커버곡 ‘여름 안에서‘부터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까지 현재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가요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오후 2시 : ‘싹쓰리 온택트 라이브 팬미팅’ (공식 유튜브)

싹쓰리는 결성부터 데뷔까지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25일 오후 2시 ‘싹쓰리 온택트 라이브 팬미팅’을 연다.

이날 싹쓰리 멤버들은 ‘쇼! 음악중심’ 대기실에서 싹쓰리 피지컬 데뷔 앨범 콘셉트와 구성을 직접 소개하고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 MV 시사회와 ‘그 여름을 틀어줘’ 청음회를 진행해 멤버들의 리얼한 리액션과 소감을 생생하게 전해줄 예정이다. 사전질문에서 받은 싹쓰리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고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오후 3시40분 : 커버곡 ‘여름 안에서‘, ‘다시 여기 바닷가’ 무대 공개 (MBC ‘쇼! 음악중심’) 

 

이어 오후 3시40분에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여름 안에서‘와 ‘다시 여기 바닷가’로 데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시원한 바다를 떠오르게 만드는 두 써머 송을 싹쓰리 멤버들이 어떤 의상과 어떤 퍼포먼스로 꾸밀지 기대를 모은다.

 

오후 6시, 6시30분 :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 공개 + ‘그 여름 바닷가’ 뮤직비디오 공개 (MBC ‘놀면 뭐하니’)

이어 오후 6시에는 싹쓰리의 또 다른 곡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이 공개되며, 오후 6시30분에는 MBC ‘놀면 뭐하니?’ 방송을 통해 ‘그 여름 바닷가’ MV 완전판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