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7월 28일 15시 55분 KST | 업데이트됨 2021년 07월 28일 15시 55분 KST

“한 사람을 살려준 너무나 감사한 은인" 코미디언 손헌수가 절친한 박수홍 결혼 소식에 기뻐하며 박수홍 아내를 언급했다

과거 손헌수에게 '실버타운'에 살자고 했던 박수홍

뉴스1
손헌수/박수홍

코미디언 손헌수가 절친한 형 박수홍 결혼 소식에 기뻐했다.

손헌수는 28일 인스타그램에 “여러분들도 소문 들으셨죠? 저에겐 너무 행복한 날”이라고 운을 뗐다. 그는 글과 함께 박수홍 결혼 발표 기사를 캡처해 올렸다. 

“20년 전부터 꿈꿔왔던 형수님이 생겼다”고 밝힌 그는 박수홍 아내에 대해 “세상에 이렇게 현명하고 멋진 여성이 있을까 싶은 분. 본인에 대한 수많은 가짜 뉴스가 만들어지고 괴롭혀도 선배님이 약해지실까 봐 늘 웃으며 농담을 던지는 담대한 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옆에서 지켜봐 온 사람으로서 형수가 없었다면 이 감당 안 되는 일이 벌어졌을 때 선배님이 위험한 선택을 했을 수도 있었는데, 어떻게 보면 한 사람을 살려준 너무나 감사한 은인 같은 분. 이런 분과 선배님과 앞으로 살아갈 미래가 너무나 행복할 것 같다”고 기뻐했다. 

끝으로 “그동안 가짜 뉴스에 현혹되지 않고 끝까지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 두 분의 행복을 많이 응원해주시고 축복해달라”고 전했다.

앞서 박수홍은 이날 반려묘 다홍이 인스타그램에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는 글을 올리며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발표했다.

한편 손헌수는 지난해 말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수홍 형이 농담 삼아 자꾸 ‘나중에 셋이 실버타운에 살자‘고 얘기하시는 줄 알았는데, 얼마 전에는 취해서 ‘난 너희랑 실버타운에서 오순도순 살 거야’ 하시는데 진심이구나 싶어서 섬뜩했다”고 털어놨다.

 

이소윤 에디티 : soyoon.lee@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