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8월 01일 15시 53분 KST

'결사곡' 이태곤과 불륜 관계로 나온 송지인이 시어머니가 커피차를 보내 결혼 사실이 드러났다고 밝혔다

"아무도 묻는 사람이 없었다"

‘결혼 작사 이혼 작곡’에서 이태곤과 불륜 관계로 나온 배우 송지인이 시어머니가 커피차를 보내 결혼 사실이 드러났다고 밝혔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송지인

8월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배우 송지인이 출연해 결혼 사실을 밝힌다.

현재 TV조선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에 출연하고 있는 송지인은 결혼 2년 차 유부녀인 사실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드라마 촬영 당시에도 동료 배우들이 결혼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고. 그가 일부러 숨기려했던 것이 아니라, 묻는 사람이 없어서 밝힐 기회가 없었다고 밝혔다.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태곤-송지인

하지만 그의 결혼 사실이 밝혀진 것은 시어머니의 뜻밖의 선물에서 비롯됐다. 그의 시어머니가 촬영장으로 커피차를 보내 존재감을 드러내면서 결혼한 사실이 자연스럽게 공개되었던 것.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송지인

또한 송지인은 이날 꽃미남 배우인 송강의 팬이라고 밝히면서, 송강을 만나기 위해서라면 ‘나무’ 역할이라도 하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였다. 이어 작품 관계자들에게 러브콜을 기다린다는 영상 편지를 남기며 애틋한 팬심을 드러냈다.

송지인은 2008년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 뮤직비디오로 데뷔했으며, ‘일지매‘, ‘청담동 살아요‘, ‘직장의 신‘, ‘힐러‘,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또한 CF에 60편 넘게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SBS '런닝맨'
2019년 '런닝맨'에 출연했던 송지인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
송지인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