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승헌이 절친 소지섭이 '보이스4' 촬영장으로 보낸 커피차 인증샷을 올렸다

이름은 없어도 간지는 넘치는 분.

송승헌에게 발신자 없는 커피차가 도착했다.
송승헌에게 발신자 없는 커피차가 도착했다. ⓒ송승

tvN 드라마 ‘보이스4’ 촬영이 한창인 배우 송승헌이 조금 특별한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송승헌은 25일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촬영 현장으로 온 커피차 앞에서 사진을 찍어 올렸다. 커피차에는 ”배우 송승헌님 그리고 <보이스4>의 모든 배우와 스태프분들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만 있을 뿐 보낸 사람 이름이 빠져 있었다. 커피차 옆 배너 현수막에도 ”<보이스4> 무사 촬영을 기원합니다. 파이팅!”이라고 돼 있었고, 역시 발신인의 이름이 없었다.

도대체 누가 송승헌에게 커피차를 보낸 것일까.

드라마 현장 스태프들 역시 같은 궁금증을 가졌던 모양이다. 송승헌은 ”물어보는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설명해 주기 힘듦... 담에는 보내신 분 성함 좀...”이라며 ”지섭! 땡큐~ 잘 마실게!!”라고 밝혔다. 그렇다. 송승헌에게 커피차를 보내며 응원을 전한 동료는 다름 아닌 ‘소간지’ 배우 소지섭이었던 것.

송승헌은 소지섭은 1990년대 한 패션 브랜드 모델 동기로 연예계 데뷔 동기이자 오랜 친구 사이다. 송승헌은 소지섭을 향해 “20년째 특이한 놈!ㅎㅎ 고마우~~!! ????????????”라며 소간지와 래퍼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2019년 소지섭이 송승헌에게 보낸 커피차.
2019년 소지섭이 송승헌에게 보낸 커피차. ⓒ송승헌 인스타그램

소지섭의 이름 없는 커피차 응원은 2년 전에도 있었다. 지난 2019년 9월 tvN 드라마 ‘위대한 쇼’를 촬영하던 송승헌에게 소지섭은 ”배우 송승헌님과 위대한 쇼의 모든 스태프분들을 응원합니다”라며 정직한 응원을 보낸 바 있다. 

이에 송승헌은 어린 시절 소지섭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소지섭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엔터 #친구 #소지섭 #송승헌 #보이스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