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10월 13일 10시 01분 KST

개그맨 송필근이 4살 연하 은행원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인연은 언제, 어디에서 나타날지 아무도 모른다

KBS/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로미오프렌즈, 로자스포사, 비안플라워, 규중칠우, 모아위, 스플렌디노,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제공
개그맨 송필근과 예비 신부.

개그맨 송필근이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

송필근은 오는 11월20일 서울 종로구의 한 웨딩홀에서 4살 연하 예비 신부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예비 신부는 은행원으로 송필근은 ”보면 볼수록 배울 점이 많다는 생각이 들어 결혼을 결심했다. 좋은 친구이자 반려자로 평생 함께하고 싶다”라고 소개했다.

두 사람은 약 2년 전 한 결혼식장에서 우연히 만났다. 당시 송필근은 결혼식 사회를 보기 위해 자리했고, 예비 신부는 하객이었다. 이후 연인이 된 둘은 1년 정도 연애를 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로미오프렌즈, 로자스포사, 비안플라워, 규중칠우, 모아위, 스플렌디노,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제공
동료 개그맨 김기리, 유인석과 함께한 웨딩 화보.

송필근은 ”(예비 신부가) 사진을 같이 찍자고 해서 찍어줬는데, 인스타그램에 제 이름을 태그했더라”라며 ”결혼식 사회를 볼 때 (예비 신부가) 어른들을 잘 챙기고 살갑기에 ‘요즘도 저렇게 참한 처자가 있구나’ 생각했는데, 이렇게 인연이 될 줄은 몰랐다”라고 설명했다.

송필근은 지난 2012년 KBS 공채 개그맨 시험에서 수석으로 선발됐다. 대표 코너는 ‘놈놈놈‘으로, 2014년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을 받기도 했다. 현재는 YTN 사이언스 ‘수다학’에 출연 중이며, 인천에서는 ‘필근아소극장’을 운영하고 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