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입대 앞둔 아들의 깜짝 '커피차' 선물에 '아빠' 송강호는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일화)

"아빠! 저 군대 잘 다녀올게요." - 송준평

배우 송강호 아들 송준평이 군입대를 앞두고 아버지의 영화 촬영현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배우 송강호 아들 송준평이 군입대를 앞두고 아버지의 영화 촬영현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송준평, 해피커피패밀리 SNS

 

배우 송강호 아들 송준평이 군입대를 앞두고 아버지의 영화 촬영현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이는 지난달 24일 커피차 전문 업체 ‘해피커피패밀리(happycoffeefamily)’가 공식 SNS로 공개한 것이다. 이후 온라인커뮤니티로 해당 게시물 내용이 확산되면서 뒤늦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게시물에서 업체는 ”영화 `비상선언` 송강호님 커피차서포트를 다녀왔다. 곧 입대하는 아드님이 준비하신 선물이다. (송강호님께서) 어색해하셨지만, 중간에 있는 저희도 기쁘게 준비해드릴 수 있어 기뻤습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송강호님도 뵙고 맛있는 커피음료 만들어드렸다”며 관련 사진을 여러장 올렸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송강호 아들 송준평은 송강호에게 커피차를 보내면서 ”아빠! 저 군대 잘 다녀올게요. 아빠도 힘내서 촬영 마무리 잘하세요”라는 메시지를 함께 보내 눈길을 끌었다.

송강호 아들 송준평은 축구선수로 활약했다. 지난해 은퇴했으며 현재 군복무중이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송강호 #송준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