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남 8학군 출신이라는 송진우가 “학원비 1억 이상 썼다"며 여태껏 쓴 돈 중 가장 아까운 돈이라고 실토했다

“학원은 엄청 다녔는데, 공부를 안 했다”

'애로부부'
'애로부부' ⓒSKY-채널A

‘애로부부‘에서는 ‘사교육 1번지’ 강남 한복판에서 벌어진 경악스러운 사건을 다룬 애로드라마를 공개한다. MC 송진우는 “제가 바로 그 유명한 8학군 출신”이라며 엄청난 학원비를 썼다고 고백했다. 

27일 방송되는 SKY채널-채널A ‘애로부부‘에서는 교육열을 주체하지 못하고 폭주하는 아내 때문에 남편이 보낸 사연 ‘애로드라마-강남 엄마’가 공개된다. 극 중 학업성적이 우수한 아이를 둔 아내는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강남 이사 뒤 아들이 수학경시대회에서 2등을 했다”고 자랑하는 말에 자극받아, 강남 입성을 구체적으로 꿈꾸기 시작했다.

SKY채널-채널A '애로부부'
SKY채널-채널A '애로부부' ⓒSKY채널- 채널A

VCR을 지켜보던 MC 홍진경은 “수학 경시대회 2등, 저거 진짜 부럽다”며 몰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재진은 “저 엄마의 표정과 말투를 보면 애 성적이 엄마 성적”이라며 “참 싫은데 어쩔 수가 없다”고 씁쓸해했다.

송진우는 안타까운 표정으로 “그래서 우리 엄마가 기를 못 펴고 다녔구나”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제가 그 유명한 8학군 출신”이라며 “대치동 은마아파트에 28년을 살았었다”고 털어놨다. ‘대치동 학원가’ 바로 코앞 단지에 살았다고.

양재진은 송진우에게 “거기 사셨으면 학원도 실제로 많이 다녔나?”라고 물었다. 송진우는 “제가 쓴 돈 중 가장 아까운 돈이 바로 학원비”라며 “학원은 엄청 다녔는데, 공부를 안 했다”라고 실토했다. 또 “학원비로 1억원 이상 썼을 것”이라고 금액까지 공개해 모두가 혀를 내두르게 했다. 

이를 들은 안선영은 “그 돈으로 어머니께서 XX전자 주식을 사셨으면”이라며 깊은 한숨을 내쉬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송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