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선미의 백업 댄서로 유명한 차현승이 '솔로지옥'에 등장하자 프리지아 송지아가 보인 뜨거운 반응

”그냥 이렇게만 있어도 섹시한데?” - 송지아

송지아. 차현승.
송지아. 차현승. ⓒ넷플릭스/유튜브 '비몽'

프리지아, 송지아가 ‘솔로지옥’에 새롭게 투입된 차현승에게 완전 빠져버렸다.

‘솔로지옥’ 5회에서는 뉴페이스가 등장했다. 댄서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차현승이다. 차현승은 가수 선미의 백업 댄서로 유명하다. 지난 2018년 여름, 한 페스티벌에서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무대에 함께 해 큰 화제를 불렀다. 

선미와 차현승.
선미와 차현승. ⓒ유튜브 '비몽'
선미와 차현승.
선미와 차현승. ⓒ유튜브 '비몽'

압도적인 아우라를 풍기며 등장한 차현승을 보고 스튜디오에 있던 홍진경이 감탄했고, 출연자들 또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솔로지옥’을 씹어먹고 있는 송지아도 차현승을 보며 환하게 웃었는데, 알고 보니 두 사람은 개인적인 인연이 있었다.

송지아는 ”지인이 같이 일해 보면 좋을 거 같다고 중간에서 소개를 시켜 줘서 같이 하나 해 보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못 했어요. 그런데 여기서 처음 만난 거예요”라고 말하며 신기해했다.

이후 1:1 데이트를 하게 된 차현승과 송지아. 송지아는 ”그냥 이렇게만 있어도 섹시한데?”라며 차현승에게 엄청난 호감을 보였다. 송지아는 제작진 인터뷰에서 ”현승씨가 여기 있는 남자분들 중에 저의 이상형에 제일 가까운 비주얼이다. 호감도는 높아요. 너무 제 스타일이다”라고 못 박았다.

아래 영상은 차현승이 참여했던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공연 직캠이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OTT #선미 #송지아 #차현승 #솔로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