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중기-송혜교 파경 소식에 태백시가 고민에 빠졌다

파경 소식의 여파를 피해가지 못할 전망이다.

송중기·송혜교 파경 소식에 이들이 출연했던 KBS 인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콘텐츠로 개최된 ‘태백커플축제’가 존폐위기에 놓였다.

강원 태백시는 총사업비 3억7000만원을 들여 ‘태양의 후예’ 태백세트장을 복원해 2016년 8월 개장했다. 2017년 5월에는 태백세트장 입구에 우루크 성당, 송송 커플 동상, 대형 송중기 군화 조형물 등을 갖춘 태양의 후예 공원을 조성했다.

ⓒ뉴스1

이때부터 태백시는 태양의 후예 공원 개장 기념으로 매년 여름 태백커플축제를 개최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태백커플축제의 존폐를 놓고 28일 오후 5시 태백 황연동주민센터에선 주민들로 구성된 태백커플축제위원회 회의가 열린다.

이번 회의를 통해 축제 존폐가 결정되고 만약 축제가 이어진다 해도 프로그램 구성을 변경하는 등 이번 파경 소식을 알린 ‘송송 커플’의 여파를 피해가지 못할 전망이다.

그뿐만 아니라 ‘송송커플’이 들어간 안내판, 포스터, 리플릿 등 전면 수정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태백시 문화관광과는 이에 대한 대책 회의를 7월2일 가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송송커플’이 파혼한다고 해서 태양의 후예 드라마 세트장을 전면 철거하는 건 있을 수 없다”면서도 “이에 대한 대책을 조속히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뉴스1

송중기, 송혜교 부부는 지난 27일 이혼 수순을 밟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송중기 측은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라고 전했으며 송혜교 측은 ”(이혼)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라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태양의 후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