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손지창이 과거 오연수와 열애설 나기 직전 기자회견 열어 결혼 발표한 이유를 밝혔다

두 사람의 오작교는 오연수의 어머니였다.

 

 

tvN '불꽃미남'
tvN '불꽃미남' ⓒtvN

배우 손지창이 아내 오연수와 결혼을 발표하기까지의 과정을 전했다.

손지창은 13일 tvN ‘불꽃미남’ 에서 자신과 함께 90년대 ‘하이틴 스타’로 활약했던 가수 김원준과 함께 지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원준이 오연수와 첫 만남을 궁금해하자 손지창은 “처음 CF 촬영 현장에서 만났다. 난 보조출연자였다”면서 “어느 날 아는 형이 연수와 만나볼 생각 없는지 물었다. 장모님이 날 마음에 들어한다고 하더라”며 의외의 사실을 밝혔다.

배우 손지창-오연수 부부
배우 손지창-오연수 부부 ⓒtvN

이어 “전 여자친구의 어머니들이 나를 다 너무 싫어했다.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편견이 있었기 때문”이라면서 “그런데 장모님이 편견없이 날 인정하고 믿어주셨다, 그 믿음에 부족하지만 보답을 해드려야겠다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1998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던 두 사람이 돌연 결혼을 발표한 이유에 대한 질문도 나왔다. 손지창은 ”그때 안 하면 결혼을 못 할수 있겠다 싶었다. 과연 (오연수보다) 더 좋은 여자를 만날 수 있을까 생각했다”라며 ”그 타이밍 즈음 모 기자가 열애를 눈치채고 기사를 쓰겠다기에 다음날 호텔을 잡아 기자회견으로 결혼을 발표했다”는 비화를 깜짝 공개했다.

당시 손지창은 인터뷰를 통해 ‘여자스타에게 스캔들이 치명적일 수 있기에 조심스러웠다’며 오연수를 배려하기도 했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손지창 #오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