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너 자꾸 그러면 참석도 안 한다" 서장훈이 손담비-이규혁 결혼식 사회 단칼에 거절한 이유(동상이몽)

"결혼해서 잘 살고 있는 사람이 해야 한다"- 서장훈.

손담비, 이규혁.
손담비, 이규혁. ⓒSBS '동상이몽 2'

″너 자꾸 그러면 결혼식 참석도 안 한다.” 서장훈이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식 사회와 축사 요청을 거절한 이유는 무엇일까. 

9일 공개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의 예고편에서는 예비부부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 준비 과정이 담겨 있었다. 

손담비, 이규혁.
손담비, 이규혁. ⓒSBS '동상이몽 2'

결혼식에 초대할 사람들에 대해 논의 중, 손담비는 사회자를 정하는 과정에서 ”서장훈에게 부탁하는 거 어떠냐”고 물었다. 이규혁은 ”절대 안 할 거다. 일단 물어보고 안 한다고 하면 축사를 부탁해 보자”면서 서장훈에게 전화를 걸었다.

두 사람의 부탁을 들은 서장훈은 ”말도 안되는 소리”라며 ”사회는 결혼해서 잘 살고 있는 사람이 해야 한다. 사회, 축가 이런 거는 못 한다”며 거절했다. 

손담비, 이규혁.
손담비, 이규혁. ⓒSBS '동상이몽 2'

이규혁은 ”축가는 되는 거냐”라고 물었고, 서장훈은 ”내가 축가를 왜 해”라며 화를 내는 모습을 보였다. 

재차 ”축사는 해 줄수 있지 않냐” 묻는 이규혁에 서장훈은 ”축사를 내가 왜 하냐. 잘 살고 있는 사람이 해야 한다”며 ”쓸데없는 소리를 하지 말라”라고 전했다. 

이규혁은 포기하지 않고 ”여지는 남겨 보라”라고 말했고, 서장훈은 ”너 자꾸 그러면 결혼식 참석도 안 한다”며 단호한 입장을 전했다.

한편 지난 1월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규혁과 결혼 소식을 전한 손담비는 오는 13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문혜준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동상이몽 #서장훈 #손담비 #이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