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2년 01월 25일 13시 32분 KST

새벽마다 배우자 기도 드리던 손담비가 연인 이규혁과 올해 5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더이상 '나 혼자 산다'가 아니다.

손담비 인스타그램
손담비

MBC ‘나 혼자 산다’로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번 존재감을 어필했던 손담비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상대방은 지난 12월 초 열애 사실을 인정했던 전 스피드 스케이트 국가대표 이규혁. 손담비는 오늘(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한다”며 기쁜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2011년 SBS 예능 프로그램 ‘김연아의 키스&크라이’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다고 알려졌다. 손담비는 올해 1월 1일 새해 맞이 기념, 인스타그램에 이규혁과 뽀뽀 사진을 업로드해 팬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다. 손담비의 절친 임수향은 지난 2020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손담비가 배우자 기도를 위해 새벽에 일어난다”는 일화를 밝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준 바 있다. 

MBC 나 혼자 산다
임수향, 손담비

다음은 손담비 인스타그램 손편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손담비 입니다.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하다가 이 이야기는 누구의 말이 아닌,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합니다.☺️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문혜준 기자: huff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