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6월 19일 18시 46분 KST | 업데이트됨 2021년 06월 20일 00시 17분 KST

‘5kg 체중 감량 성공’ 손담비가 요요를 막기 위해 지금까지도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요요가 오지 않을 만큼 열심히 운동한다는 손담비.

유튜브 '
손담비

배우 겸 가수 손담비가 5kg 체중 감량 성공 후 요요를 막기 위해 지금까지도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18일 손담비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청바지 하나로 일주일 살기’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손담비는 제작진이 지난달 30일 공개했던 크롭탑 스타일링 영상에 대해 “스타일링이 너무 좋아서 난리가 났다. 따라 하기도 쉽고, 하기도 쉬우니까 너무 좋아했다”라고 호평하자 흐뭇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손담비 역시 해당 영상을 언급하며 “몸매 안 좋은 사람은 크롭탑을 어떻게 입냐는 의견이 있었다”라며 “(그런 경우엔) 운동해야지”라고 단번에 꼬집었다.

이어 그는 “어쩔 수 없다. 그래도 여름이니까. 저도 많이 뺐지 않냐?”라며 최근 5kg 체중 감량 후 요요가 전혀 오지 않은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제작진이 “요요가 전혀 안 왔냐?”라고 놀라워하자 손담비는 “운동을 진짜 너무 많이 한다. 내가 왜 이 정도까지 해야 하나 싶을 정도”라고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