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반지도 중요하긴 한데.. 이건 내 인생의 전부였다" 이규혁이 손담비에게 프러포즈하며 건넨 물건의 정체(동상이몽2)

세계선수권에서 얻었던 금메달.

이규혁, 손담비.
이규혁, 손담비. ⓒSBS '동상이몽 2'

지난 13일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의 중심이 되었던 손담비-이규혁 부부가 서로에게 프러포즈를 한 장면이 방송으로 공개됐고, 이규혁이 건넨 물건에 손담비는 눈물을 보였다. 

16일 방송된 SBS TV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두 사람이 외출을 한 모습이 펼쳐졌다. 

손담비, 이규혁.
손담비, 이규혁. ⓒSBS '동상이몽 2'

식사 후 잠시 외출을 한 이규혁은 ”오늘 드디어 담비에게 프러포즈를 한다. 결혼준비 하면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이다. 프러포즈는 제 아이디어로 해야 하는 거라, 시기를 고민하다 좋은 기회가 돼서 한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손담비는 이규혁에 언제 오냐고 전화를 걸었고, 이규혁은 ”지금 올라갈 거야”라며 집에 들어왔다가 손담비가 준비한 프러포즈 현장에 들어섰다. 손담비 또한 그를 위해 프러포즈를 준비했던 것. 손담비는 불이 켜진 촛불길에서 케이크와 ’Would you marry me?(나와 결혼해줄래?)’라는 문구가 써진 풍선을 배경으로 반지를 건네며 이규혁에게 프러포즈했고, 이규혁은 “of course(당연하지)”라고 답하며 손담비와 포옹했다. 

손담비, 이규혁.
손담비, 이규혁. ⓒSBS '동상이몽 2'

손담비의 프러포즈를 승낙한 이규혁은 ”이제 너도 내 프러포즈를 받아”라며 금메달을 꺼내 손담비에게 건넸다. 

″사실 이 작은 메달이... 난 30년 동안 운동만 하면서 지금 이 시점에 남은 게 이게 다인 것 같다. 내가 제일 영광스러웠던 세계 선수권 우승한 금메달. 내 전부다”라며 말문을 연 이규혁은 ”이게 내 인생에서 전부였는데 이제는 네가 내 전부니까 네가 갖고 있으라”며 손담비에게 금메달 목걸이를 걸어줬다. 손담비는 눈물을 쏟았다.

이규혁은 이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모든 것을 걸고 사랑할 수 있는 용기를 너로 인해 배웠다. 내 나이에 누군가를 마음껏 사랑하고, 이 감정으로 결혼할 수 있다는 것. 난 어느 누구보다 행운아다. 너로 인해 내 인생 최고로 행복하고 행복하다. 너만 있으면 된다. 10년 전에 못 알아봐서 미안하다. 늦은 만큼 더 행복하게 해줄 것”이라며 말을 이었다. 

손담비는 ”나도 그래”라며 오열했고, 이규혁은 손담비를 안아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문혜준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동상이몽 #손담비 #손담비 이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