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2년 05월 16일 11시 15분 KST

손담비❤이규혁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사진 5)

10년 만에 다시 만나 부부가 된 두 사람.

손담비❤이규혁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16일 이규혁의 소속사 IHQ(sidusHQ)가 전한 결혼식 사진에는 부부가 된 두 사람의 행복한 순간이 오롯이 담겼다.

IHQ
이규혁-손담비 부부의 결혼식 현장.
IHQ
이규혁과 손담비.
IHQ
이규혁과 손담비.
IHQ
이규혁과 손담비.
IHQ
5월의 신부, 손담비.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은 지난해 12월 연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고, 연애 4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했다. 손담비는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는 사람과 5월 결혼한다”라고 말한 바 있다. 

사실 두 사람은 10년 전 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처음 인연을 맺어 1년 정도 교제한 사이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결혼을 앞두고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대중이 잘 알지 못했던 둘만의 역사를 솔직하게 밝혔다. 

SBS
두 사람의 두 번째 연애는 인생을 바꾸었다.

손담비는 지난해 가짜 수산업자 사건에 휘말려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이규혁이 그런 손담비를 진심으로 위로해 준 것이 두 번째 연애의 시작이 되었다고. 손담비는 당시를 떠올리며 ”오빠 말 덕분에 내가 힘들었던 부분들이 어느 순간 해소가 되고 오빠랑 이야기하면서 내가 웃고 있더라”라고 말했다. 이규혁은 ”네가 덜 힘들었으면 하는 마음이었다”라고 말했다. 

이규혁 소속사는 ”이규혁 감독과 손담비 배우가 가족과 친지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습니다. 축하해 주시고 기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로운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