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Oh!쎈 톡] 소지섭 "18년만 고정 예능, 나PD 제주도 힐링 끌렸다" 소감

나영석 PD의 새로운 예능에 출연한다.

배우 소지섭이 tvN 나영석 PD의 새 프로젝트 ‘숲 속의 작은 집’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배우 소지섭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숲 속의 작은 집’은 나영석 PD가 연출을 맡을 예정이며, 제주도 숲 속의 작은 집에서 나홀로 살이를 즐기는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 콘셉트의 신규 프로그램.

그간 2011년 MBC ‘무한도전’ ‘소지섭 비긴즈‘, ‘소지섭 리턴즈‘, 2014년 ‘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쓸친소’) 특집에 깜짝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의외의 웃음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소지섭이다.

이번 출연은 특히나 2000년 SBS ‘뷰티풀 라이프’ ‘대한해협 횡단 프로젝트’에 이은 18년 만에 TV 프로그램 첫 고정 출연이어서 더욱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51K

배우 소지섭은 ”개인적으로 제주도를 좋아한다. 갈 때마다 따뜻한 기분과 여유를 느낄 수 있어 행복한 추억이 많다. 누구나 한 번 쯤은 모두로부터 떨어져 나 혼자 오롯이 지내는 시간을 꿈꿀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주도 작은 집에서 소박한 식사를 하고, 편하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과 위안이 느껴지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다는 제작진의 취지에 마음이 움직였다. 팍팍한 일상을 잠시나마 잊고, 편히 쉴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배우 소지섭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는 tvN 신규 프로젝트 ‘숲 속의 작은 집’은 곧 제주도에서 첫 촬영을 시작해, ‘윤식당2’ 후속으로 방영 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 대한 호평이 계속 되는 가운데, 배우 소지섭은 3월 14일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9월 편성 예정인 MBC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를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예능 #방송 #소지섭 #나영석 #숲속의 작은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