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SNL 코리아' 1회 호스트로 배우 이병헌이 유력하다

이번에도 신동엽이 MC를 맡았고, 안영미, 정상훈, 권혁수, 김민교 등 기존 크루들이 그대로 출연한다.

배우 이병헌과 조정석.
배우 이병헌과 조정석. ⓒ뉴스1

3년 만에 돌아오는 코미디쇼 ‘SNL 코리아’의 첫 회 호스트로 배우 이병헌이 유력하다는 보도가 나왔다.

19일 스포티비뉴스는 이병헌이 ‘SNL 코리아’ 첫 번째 호스트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전했다.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스포츠동아에 ”이병헌이 ‘SNL 코리아’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SNL 코리아‘는 호스트로 출연하는 셀러브리티가 크루들과 콩트 코미디를 선보이는데, 미국 NBC의 최장수 코미디쇼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aturday Night Live)의 한국 버전이다. 한국에서는 지난 2018년 시즌9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새롭게 시작하는 ‘SNL 코리아’는 지난 시즌들을 연출했던 안상휘 PD가 참여하고, MC 신동엽과 안영미, 정상훈, 권혁수, 김민교 등 기존 크루들도 그대로 출연한다. ‘SNL 코리아’ 첫 번째 게스트로 이병헌이 출연한다면? 건치미소 댄스는 물론이고 아내 이민정과 주고받는 그만의 센스 넘치는 입담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같은 날 뉴스1은 배우 조정석이 ‘SNL 코리아’ 제작진과 출연을 논의 중이라고 보도하기도 했다.

‘SNL 코리아’는 이르면 오는 8월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엔터 #이병헌 #조정석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