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가 먹방 유튜버 쯔양을 개인 방송 게스트로 초대해서는 시청자들에게 "얘랑 결혼하지 말라"고 했다

”진짜 얘랑은 결혼은 하지 마세요. 쯔양이 쯔양을 낳았다고 생각을 해 보세요” - 비

 

 

가수 비
가수 비 ⓒ유튜브 시즌비시즌

가수 비가 개인 방송에 먹방 유튜버 쯔양을 초대했다.

비의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7일 ‘쯔양, 다이어터 비 옆에서 마트 통째로 먹어버리는 먹방(feat.은퇴 이유 취중진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비가 게스트로 초대한 쯔양은 컴백을 앞두고 1일 1식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비 앞에서 특유의 먹방을 선보였다.

참치회부터 티본 스테이크, 살치살, 등심, 연어 등을 먹던 쯔양은 혼자 먹기 미안한 듯 비에게 음식을 권했다. 이에 비는 ”조금 여유 있을 때 먹겠다”라고 답했고, 쯔양은 ”좀 있다가 없을 수도 있는데”라고 응수했다.

쯔양이 정말로 고기를 다 먹자 비는 놀라며 ”잠깐만, 고기 다 먹은 거냐”고 물었다.그러면서 카메라를 바라본 비는 ”진짜 얘랑은 결혼은 하지 마라. 쯔양이 쯔양을 낳았다고 생각을 해보시라”라며 ”‘아빠 오늘 고기 먹어요’ 그러면 그날은 거덜 나는 거다”라고 말했다.

앞서 이른바 ‘뒷광고’ 논란에 휩싸이며 관련 악플 피해를 호소하다 은퇴를 선언했던 쯔양은 ”왜 은퇴한다고 했냐”라는 비의 질문에 ”사실 방송이 잘 안 맞다. 재밌는 타입이 아니다. 생방송을 하면 시청자들이 ‘노잼’이라고 한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유튜버 #비 #먹방 #BJ #쯔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