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이름을 딴 노래 제목 '히어로'를 발표하자마자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번 노래는 트로트가 아니라 브리티시 팝 장르다.

임영웅 'Hero' 뮤직비디오 캡처
임영웅 'Hero' 뮤직비디오 캡처 ⓒ물고기컴퍼니
임영웅 'Hero' 뮤직비디오 캡처
임영웅 'Hero' 뮤직비디오 캡처 ⓒ물고기컴퍼니

가수 임영웅이 신곡 ‘HERO (히어로)’를 발표했다.

임영웅은 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HERO’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음원 공개 직후 지니와 벅스 등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신곡 ‘HERO’는 브리티시 팝 장르로, 거친 세상이지만 나만 믿고 함께 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임영웅의 자동차 광고 삽입곡으로 먼저 소개되며 팬들로부터 정식 음원 발매요청이 쇄도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친 팬들과 대중 앞에 ‘히어로’처럼 등장한 곡이다.

참 다행이지 나의 옆이 너라서 내 어깨에 기대어 손을 꼭 잡고 같이 어디로든 가자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 임영웅 HERO 가사 중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HERO’ 뮤직비디오 속에는 녹음 부스에서 진지하게 녹음 작업하는 임영웅의 모습, 광고 촬영장에서 포즈와 표정을 취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이 담겼다. 

한편 지난 3월 종영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임영웅은 2020년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거듭났다. 4월에는 ‘이젠 나만 믿어요’를 발표, 모든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휩쓸며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