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적당히 해야지!!” (여자)아이들 슈화가 ‘워터밤 서울 2022’에서 물총 공격을 당한 것에 대해 분노를 터뜨렸다

눈에 렌즈를 낀 사람한테.......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가 '워터밤 서울 2022'에서 물총 공격을 당하고 있다.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가 '워터밤 서울 2022'에서 물총 공격을 당하고 있다. ⓒ뉴스1,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가 ‘워터밤 서울 2022’ 무대에서 얼굴에 집중적으로 물총 공격을 당한 것에 대해 분노를 표했다. 

슈화는 지난 26일 진행된 V앱 라이브 도중 “할 말 있다”면서 자신이 참여한 ‘워터밤 서울 2022’ 무대를 언급했다. 그는 “‘워터밤’을 하고 왔는데 너무 놀랐다. 나는 (이 무대가) 물 안에서 이렇게 하는 줄 몰랐다”라고 토로했다.

‘워터밤’은 관객들이 물총 놀이를 하면서 공연을 즐기는 콘셉트의 콘서트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같은 날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워터밤 서울 2022’ 무대에 올라 ‘톰보이’(TOMBOY), ‘마이백’(MY BAG) 등의 무대를 선보였다.

그러나 무대 도중 슈화는 관객들이 쏜 물줄기로 인해 눈도 제대로 뜨지 못한 채 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같은 상황에 전소연은 무대에서 “다 쏴도 되는데 눈만 쏘지 말아 달라”는 당부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슈화는 당시 상황에 대해 “누가 그렇게 얼굴에 물을 쏘냐”면서 “진짜 안 보였다. 렌즈를 낀 상태라서 물을 피하다가 눈을 떴는데, 한 30초 동안 진짜 사람이 안 보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라며 “적당히 하라고 하지 않았냐. (얼굴에 물을) 쏜 사람들 다 봤다. 길에서 만나지 말자”라고 일침을 가했다.

 

서은혜 프리랜서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슈화 #워터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