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3년간 고마웠어요" 샤이니 태민이 입대 소식 직접 밝히며 눈시울 붉혔다 (영상)

태민은 5월 31일 입대한다.

태민
태민 ⓒ뉴스1

 

샤이니 태민이 팬들에게 직접 입대 소식을 전했다.

태민은 19일 `13년간 고마웠어요`라는 제목으로 네이버 V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방송에서 ”입이 잘 안 떨어진다. 내가 무겁게 얘기하는 건가?”라며 ”얼마 전에 그런 얘기를 했는데 뭔가 공백기가 생길 것 같다고 했다. 어쩔 수 없이 여러분들과 떨어질 수밖에 없는 공백기가 생길 것 같은데, 먼저 고맙다는 얘기를 하고 싶다”고 입을 열었다.

태민은 이어 ”어린 나이인 16살, 중3 때 데뷔했다. 이 꿈을 위해 달리기 시작한 게 13살이고, 지금 29살이다. 16년 동안 나름대로 열심히 해왔다고 생각한다”며 ”어떻게 보면 많은 일들이 있었고, 그동안 엄청 큰 사랑을 받아서 너무 고맙다. 공백기가 생기는 게 아쉽고 속상한 일이지만, 나의 1막과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태민은 “5월 둘째 주에 솔로 앨범이 나올 것 같고, 5월 31일부터 공백기를 갖게 된다”고 말했다.

“인생의 반을 연예인, 가수라는 타이틀로 살았다. 팬분들에게 걱정하지 말라는 말을 하고 싶다. 내년에 돌아온다. 아마 내년 11월 말에 올 것 같다. 잠깐 떨어져 있는 시간 동안 나도 많은 생각을 하면서 성숙해지고 싶은 생각도 든다. 너무 오래 활동해서 시원, 섭섭한 그런 기분이다” - 태민 

 

태민은 또 ”슬픈 일이 아닌데, 슬프게 느껴진다. 지난날을 돌이켜 보게 돼서 그런 것 같다”고 눈시울을 붉혀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다. 

태민은 지난 2008년, 16살 나이에 샤이니로 데뷔했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샤이니 #케이팝 #kpop #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