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5월 29일 20시 02분 KST

“사람이 없어도 이렇게 없을 수가” 신주아가 코로나19 이후 태국 카오산로드의 상황을 공개했다

충격 그 자체!

유튜브 '에브리데이 신주아' 영상 화면 캡처
신주아

배우 신주아가 코로나19 이후 텅 비어버린 태국 카오산로드의 근황을 전했다.

28일 신주아의 유튜브 채널 ‘에브리데이 신주아’에는 ‘태국, 카오산로드를 다녀왔는데. 충격 받은 신여사! 보고도 믿겨 지지가. 배틀트립 때 갔던 곳도’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신주아는 “태국하면 떠오르는 곳이 카오산로드다”라며 “평상시에는 사람이 많아서 저도 못 왔는데, 코로나19 이후 카오산로드는 어떨지 궁금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대신 와봤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신주아는 텅 빈 카오산로드를 둘러본 뒤 “아무도 없다. 충격 그 자체”라며 “다 문을 닫았다. 무서워서 사람들이 밖에 나오질 않는다”라고 연달아 한숨을 내쉬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사람이 없어도 이렇게 없을 수가. 여기가 내가 알던 카오산로드가 맞나? 속상하다”라며 “사람이 원래는 엄청 많다. 레스토랑도 술을 파는 곳은 다 닫았다. 영화 속에 나오는 장면 같다”라고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또한 람부뜨리 로드로 이동한 뒤 “3년 전에 ‘배틀트립’에서 소개한 적이 있다”라며 이곳 역시 사람이 없다고 속상해했다. 끝으로 신주아는 38도의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집에서 일하는 분들을 위해 선물을 구매하기도 했다.

한편 신주아는 2014년 태국 재벌 2세 사업가 라차나쿤과 결혼했으며, 현재 태국 방콕에서 생활 중이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