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신지수가 "이 고통 절대 안 잊을 거다"라며 둘째 계획이 없다고 못박았다(해방타운)

유독 엄마를 좋아하는 딸 때문에 힘들었다는 신지수.

신지수와 4살 봄이.
신지수와 4살 봄이. ⓒJTBC

배우 신지수가 둘째 계획을 묻는 질문에 몸서리를 쳤다.

신지수는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해방타운’ 녹화에 참여해 절친한 동료 황인영, 정가은과 모처럼 자유로운 시간을 만끽했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인 세 사람이 아이 없이 만나는 건 처음이라고 했다.

즐거운 세 친구.
즐거운 세 친구. ⓒJTBC

이날 신지수는 최애 음식인 해산물을 먹으면서 한없이 행복해했다고 하는데, 둘째 계획을 묻는 정가은 질문에 차갑게 식었다고. 신지수는 ”내 목숨 끓을 셈이냐? 이 고통 절대 안 잊을 거다”라고 아주 단호히 말했다는 후문이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장윤정은 ”나는 연우 같은 애면 10명도 낳는데 하영이가 너무 강렬해서 (출산) 마무리”라고 맞장구를 쳤다.

신지수.
신지수. ⓒJTBC
신지수.
신지수. ⓒJTBC

신지수가 이토록 둘째 생각이 없는 이유는 너무나 힘든 육아 때문이었다. 신지수는 지난 8월 같은 방송에서 ”(딸이 낯을 많이 가리고 많이 우는 바람에) 진짜 30개월까지 안고만 다녔다. 진짜 너무 힘들 때는 ‘촬영 현장으로 도망가고 싶다’고 생각했다”라고 고백한 바 있다. 신지수는 결혼 후 37kg까지 몸무게가 빠진 모습이어서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특히나 벌써 데뷔 23년차 베테랑 배우인 신지수는 육아로 인한 경력 단절도 고민도 큰 모습이다. 최근 방송에서 신지수는 ”드라마를 보니까 연기가 하고 싶다”라고 말하면서 ”지금은 아무것도 안 하고 아이만을 위해서 살고 있으니까 좀 묘하다. 연기하던 때가 안 그립다면 거짓말이다. 갈망을 갖는다는 것 자체가 제가 힘들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신지수는 2017년 작곡가 겸 프로듀서 이하이와 결혼해 2018년 5월 딸을 낳았다. 아래는 관련 영상.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결혼 #TV #엔터 #육아 #해방타운 #신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