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맥락 없이 싸늘해지는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신동엽이 사춘기인 중학교 2학년 딸의 알 수 없는 마음을 토로했다

“난 아무 잘못도 안 했는데”

SBS ‘워맨스가 필요해’
SBS ‘워맨스가 필요해’ ⓒSBS

방송인 신동엽이 사춘기를 겪는 중학교 2학년 딸의 알 수 없는 마음을 토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워맨스가 필요해’에서는 양궁선수 안산이 모친과 티키타카 케미를 공개했다. 

이날 안산과 모친의 친구 같은 모습을 지켜보던 중 신동엽은 자녀들과의 케미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아들이 아직 초등학교 5학년이라 그런 게 없고, 딸은 중학교 2학년인데 도무지 갈피를 못 잡겠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어떤 날은 너무 귀엽고 상냥하다가 맥락 없이 싸늘해지는데 왜 그러는지. 이유가 있으면 모르겠는데 아무 이유 없이”라며 딸의 알 수 없는 마음에 답답해했다. 홍진경은 “중학교 2학년이면 이해 간다”며 초등학교 5학년 딸을 둔 엄마로서 공감했다.

SBS ‘워맨스가 필요해’
SBS ‘워맨스가 필요해’ ⓒSBS

 

신동엽은 “어제도 밤늦게 들어갔는데 아내가 ‘아빠 오셨다 인사해야지’ 하니까 애가 방에서 공부하다가 문을 살짝 열고 인사했다. 아내가 ‘아빠 얼굴 보고 인사해야지’ 하니까 ‘얼굴 봤다고’ 하면서 문을 쾅 닫더라. 난 아무 잘못도 안 했는데”라며 상처받은 표정을 지어 웃음을 안겼다. 홍진경은 “그냥 들어온 것뿐인데. 오빠 힘내세요”라고 위로했다. 

한편 신동엽은 아내 선혜윤 PD와 2006년 결혼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신동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