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소연씨! 잠시만요!" 신동엽이 수상소감 중이던 김소연에게서 심상치 않은 점을 발견했고, 이를 들은 김소연은 울다가 웃을 수밖에 없었다(2021 SBS 연기대상)

어떻게 그렇게 좌우대칭으로...

김소연-신동엽 
김소연-신동엽  ⓒSBS

방송인 신동엽이 2021 SBS 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배우 김소연이 소감을 말하는 도중 심상치 않은 지점을 발견해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천서진 역할로 큰 활약을 펼친 김소연은 31일 밤 진행된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을 거머쥐었고, 김소연은 “28년 전 SBS 드라마 보조 출연자로 시작했다”라며 감동의 소감을 이어갔다.

잠시만요!! 
잠시만요!!  ⓒSBS
잠시만요!!!! 
잠시만요!!!!  ⓒSBS

오랜 연기 생활 끝에 대상까지 거머쥔 김소연이 눈물로 수상 소감을 펼쳐나가는 순간, 신동엽은 ”김소연씨! 잠깐만요!”라며 특유의 호들갑으로 시선을 잡아끄는데....

신동엽은 자신에게 카메라가 향하자 ”김소연씨는 정말 하늘이 내려준 대상 수상자임이 틀림없다”라며 ”몇만, 몇십만개의 (축하) 꽃가루 중에서 딱 두개가 김소연씨 쇄골에 좌우 대칭으로 내려앉았다”라고 지적했다.

왜 하필..
왜 하필.. ⓒSBS

신동엽의 말마따나 대상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뿌려진 꽃가루는 거의 완벽히 좌우 대칭으로 김소연의 쇄골에 내려앉은 모습.

울다가 웃는 김소연 
울다가 웃는 김소연  ⓒSBS

이를 알아차린 김소연은 울다가 웃을 수밖에 없었고, 신동엽은 ”하늘이 내려준 대상 수상자다. 마지막까지 큰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셨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김소연 #신동엽 #SBS 연기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