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좀 더 엄마 티를 내도 되겠구나": 배우 신애라가 방송을 통해 인연 맺은 딸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참 한결같은 신애라의 따뜻한 마음.

배우 신애라가 조금 특별한 딸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배우 신애라가 조금 특별한 딸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채널A

배우 신애라가 조금 특별한 딸과의 이야기를 밝혔다.

2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 신애라는 ”요즘 한부모 가정, 동거 가족, 1인 가족 정말 다양해졌다”라며 자신의 또 다른 딸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SNS에서 딸이 있다고, 그 딸에게 받은 편지를 올렸더라”고 하자 신애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대학생 딸을 소개했다.

신애라는 ”한 프로그램에서 다 같이 만났는데, 다른 아이들은 엄마와 왔는데 (그 아이만) 할머니와 왔더라”며 ”그 모습이 너무 안타까워서 ‘항상 엄마가 뭐 해줄게’ 하는데도 아이 입장에서는 같이 지내는 것도 아닌데 몇 주에 한번씩 보면서 엄마라고 하면 부담이 느끼지 않을까 조심스러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종종 카톡을 보낼 땐 ‘엄마‘라고 해서 그때마다 감동이었다. 긴 편지를 써주리라 생각도 못했다”며 ”그걸 보고 ‘이제는 좀 더 엄마 티를 내도 되겠구나’ 느껴서 감사했다”라고 했다.

지난달 신애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특별한 딸의 편지를 공개한 바 있다. ”사랑하는 엄마께”로 시작하는 편지에서 딸은 애라 엄마를 향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딸은 ”애라 엄마를 만나고 처음해본 것들이 많았어요. 엄마가 써준 편지 받기, 엄마랑 손 잡고 다니기, 엄마랑 안기, 엄마가 머리 빗어주기, 엄마가 손톱 깎아주기, 엄마 밥 먹기, 엄마가 입던 옷 입기 등 다른 사람에게는 일상이었던 것들”이라며 ”평생 나는 그런 일 못 해보겠거니 살고 있었는데, 신애라 엄마를 만나 저도 해볼 수 있었어요”라고 했다.

신애라와 딸의 이야기를 들은 정형돈이 ”누님 사랑의 주머니는 구멍이 나 있나보다”라고 하자, 신애라는 ”내 재주가 그것밖에 없다”라며 말했다.

배우 차인표와 결혼한 신애라는 아들을 낳았고, 두 딸을 공개 입양해 가족을 이뤘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TV #연예인 #가족 #엔터 #신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