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승빈 소속사가 이혼 전 심은진과 교제를 시작한 것이 아니냔 의혹에 "절대 아니다"라며 펄쩍 뛰었다

전승빈 전 부인 홍인영의 인스타그램 글로 의혹이 시작됐다.

MBC '나쁜 사랑'에 함께 출연한 배우 심은진과 전승빈
MBC '나쁜 사랑'에 함께 출연한 배우 심은진과 전승빈 ⓒMBC

배우 심은진과 전승빈이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전승빈의 전 부인 배우 홍인영이 이들 부부의 결혼 시점을 두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이에 전승빈 측이 ”이혼 확정은 2020년이지만 2019년부터 별거했다”는 입장을 냈다.

전승빈 소속사 스타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3일 일간스포츠에 ”전승빈이 전 아내 홍인영과 이혼이 확정된 건 지난해 4월이었으나 2019년도부터 별거하며 이혼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세부 조율에 대한 시간이 걸려 이혼 확정까지 시일이 걸린 것이지 2019년부터 이혼 과정에 있었다는 설명이다.

앞서 심은진과 전승빈이 결혼 소식을 알리자 전승빈 전 부인인 홍인영은 인스타그램에서 지인과 관련 대화를 나누며 ”그러니까 너무 묘하게 겹치네. 2018년 결별이란다. 2020년 이혼했는데. 이야기를 정도껏해야. 할많하않. 그냥 가식”이라는 투의 글들을 올렸다.

이에 온라인 상에서는 심은진과 교제 시점이 전 부인 홍인영과의 이혼 시점과 겹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그러나 전승빈 소속사는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건 절대 아니다”라고 했다.

심은진과 전승빈은 각각 ”너무 이른감이 있다고 할 수도 있지만”, ”짧다면 짧다고 말 할 수 있는 시간이지만, 쉬운 결정은 아니였다”면서 8개월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결혼 #이혼 #심은진 #전승빈 #홍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