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G워너비 완전체 무대에 '놀면 뭐하니?' 유튜브에는 컴백 요청이 빗발친다

SG워너비는 3년 만에 완전체 무대를 선보였다.

SG워너비가 '놀면 뭐하니?'에서 3년 만에 완전체 무대를 선보였고,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SG워너비가 '놀면 뭐하니?'에서 3년 만에 완전체 무대를 선보였고,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MBC

SG워너비의 완전체 무대가 추가로 공개됐고, 유튜브가 들썩이고 있다. 

지난 17일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SG워너비의 완전체 무대가 3년 만에 방송됐다. 방송 직후 ‘놀면 뭐하니?‘는 유튜브를 통해 ‘내 사람’, ‘Timeless’, ‘살다가‘, ‘라라라’ 등 SG워너비의 여러 무대를 공개했다.

김진호의 '유야호~~~!'
김진호의 "유야호~~~!" ⓒMBC

SG워너비의 무대에 유야호(유재석)는 감격을 감추지 못했다. 그런 그에게 화답하듯 ‘내 사람’을 열창하던 김진호는 ”유야~호~”를 외치기도 했다.

유야호만의 감정은 아니었다. SG워너비의 무대에 유튜브 댓글창은 기쁨을 표출하는 이들이 넘쳐난다. ‘내 사랑’ 무대 영상에는 SG워너비를 추억하는 이들의 컴백 요청이 쏟아졌다. 

“3명 중에 누구도 돋보이 않고 누구도 뒤처지지 않는 이 조합 대한민국에서 다시 나올 수 없는 그룹 SG워너비”
″팩트로 SG워너비는 우리 학창 시절 레전드 그 자체였습니다”
“90년생들 이 노래 들으면 고1 수학여행 생각 안 남? 괜히 눈물 나네”
″보컬 그룹 중 최강의 밸런스”

멤버 김용준은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저희 SG워너비가 셋이 함께 노래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좋아해 주시니 제가 더 뭉클해지네요..추억도 돋고요..^^”라며 ”요즘 코로나로 다들 너무나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실 텐데 오늘 저희의 노래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가슴에 위로가 될 수 있었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밤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썼다.

그러면서 김용준은 ”저희가 멋지게 노래할 수 있게 많은 도움 주신 MBC ‘놀면 뭐하니?’ 제작진분들과 재석이 형에게도 깊은 감사드립니다! 유야호오오~~~!!????”라고 전했다.

SG워너비의 무대를 직접 감상해보자.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TV #놀면 뭐하니? #K-pop #SG워너비 #김용준 #김진호 #이석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