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언니가 쓰러질 것 같다' 서울 가양역 인근에서 실종된 김가을씨가 남긴 마지막 흔적은 119 신고 전화였다

제발 무사히 돌아오기를.

김가을씨를 찾는 전단지. 
김가을씨를 찾는 전단지.  ⓒ김가을씨 가족 제공

20대 여성이 퇴근길에 실종됐고, 일주일 넘게 감감무소식이다.

지난달 27일, 김가을씨(24)가 오후 9시30분을 기점으로 서울 강서구 지하철 9호선 가양역 인근에서 사라졌다. 

현재까지 파악된 김가을씨의 마지막 방문지는 서울 강남의 한 미용실이다. 김가을씨는 실종 당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마하자마자 비바람 맞고 13만원 증발. 역시 강남은 눈 뜨고 코 베이는 동네”라고 썼다.

경찰에 따르면 김가을씨는 미용실을 나온 뒤, 가양역 인근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됐고 이후 행적이 확인되지 않고 있다.

김가을씨의 언니는 조선닷컴에 ”동생 회사가 강남에 있는데 6월27일 퇴근하고 미용실에 다녀 온다고 했다. 머리하고 SNS(소셜미디어)에 인증 사진을 올렸고, 오후 9시30분까지 연락이 됐다. 밥 먹었냐고 했더니 답장도 없고 갑자기 전화도 안 받더라. 동생 친구들에게도 물어보니 9시30분까지만 연락이 됐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실종자의 119 신고 전화?

김가을씨가 실종된 당일, 의심스러운 119 신고 전화가 있었다. 가족들이 실종 신고를 하기 전인 오후 11시쯤 가을씨의 강서구 자택에 구급차가 도착했다. 김가을씨가 119에 ‘언니가 쓰러질 것 같다’라는 신고를 직접했다는 것. 가을씨의 언니는 “119 구조대가 제가 괜찮은 것을 확인하고 돌아갔다”라고 전했다.

김가을씨는 163cm 키에 마른 체형이며 실종 당일 베이지색 상의에, 검은색 바지를 입고 있었고 레인부츠를 신었다. 검정색 숏컷 헤어스타일에 왼쪽 팔에는 타투가 있다. 김가을씨를 목격한 사람은 010-8791-7356으로 연락하면 된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경찰 #서울 #사건 #실종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