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8년 06월 03일 14시 09분 KST | 업데이트됨 2018년 06월 03일 14시 10분 KST

설현이 '설현 다이어트 식단'은 "다 거짓말"이라고 밝혔다

"설현이 얼마 전에 다이어트한다고 그냥 튀김 대신..." - 김신영

AOA 멤버 설현이 소셜미디어에서 화제가 된 ‘설현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해명에 나섰다. 

지난 2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설현은 김신영, 지민과 모일 때마다 음식을 시켜 먹는다며, 인터넷에 떠도는 ‘설현 다이어트 식단’은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설현은 ”아이돌은 식단 관리 때문에 많이 못 먹지 않냐”는 강호동의 질문에 ”먹는 걸 제한하는 편은 아닌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에 김신영은 ”설현이 얼마 전에 다이어트한다고 그냥 튀김 대신 고구마튀김을 먹는다더라”라며 설현이 식단 관리를 한다는 건 사실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설현은 다이어트를 ”하긴 한다”며 ”운동을 진짜 열심히 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인터넷에 나와 있는 내 식단들은 다 거짓말이다. 고구마, 닭가슴살, 계란을 먹는다고 나와있던데 나는 고구마튀김, 치킨을 먹는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나는 대신 내 사진을 보며 다이어트를 한다. 관리를 잘 했을 때 내 모습을 보고 자극을 받는다”라며 나름의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설현은 지난해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먹을 것을 제한하는 편은 아니고, 먹고 싶은 것은 다 먹지만 조금 먹는다”라고 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