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의 예고편과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ft. 서현의 파격 변신)

청소년 관람 불가, 돔, 섭 진짜 어마어마한 키워드...

NETFLIX '모럴센스' 캐릭터 포스터
NETFLIX '모럴센스' 캐릭터 포스터 ⓒNETFLIX '모럴센스'

서현이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를 통해 그간의 ‘소녀시대 FM 막내’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하고,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한 번 더 넓힐 예정이다. 

넷플릭스(Netflix) 영화 ‘모럴센스’가 오는 2월 11일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캐릭터 포스터,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의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영화이다.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두고 있으며 ‘6년째 연애 중’, ‘좋아해줘’ 등을 연출한 박현진 감독의 신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서현과 이준영
서현과 이준영 ⓒNETFLIX '모럴센스'

티저 예고편에는 특별한 플레이를 즐기는 두 주인공의 모습이 담겨있다. 거부할 수 없는 명령을 내리는 SUB 지우와 리본에 묶인 채 복종하는 DOM 지후의 모습은 영화 속에서 보여줄 두 사람의 예측 불가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모럴센스’는 기존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한 단계 나아간 새로운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가장 눈여겨볼 건 ‘지우’ 역을 맡은 서현이 그간 대중이 인지하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를 선보인다는 점이다. 서현은 앞서 2020년 방영된 JTBC 드라마 ‘사생활’에서 연기적 성장을 보여준 바 있고, JTBC 옴니버스 드라마 ‘안녕 드라큘라’를 통해 사람이 살아가며 입는 다양한 상처 중, 본인의 성 정체성으로 상처를 입은 인물 ‘안나’를 촘촘하게 연기하며 다시 한 번 다양성에 대해 고민하는 배우임을 증명하기도 했다. 많은 이들이 ‘모럴센스’를 통해 또 한 번 확장될 서현의 연기를 기대하고 있다. 

 

황남경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연예인 #엔터 #넷플릭스 #소녀시대 #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