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막내만 느낄 수 있는 것…” 서지석이 어린 시절 갈치조림과 관련해 어머니에게 서운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먹는 걸로 이런 일을 겪으면 충분히 서운할 만도...

서지석
서지석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방송 화면 캡처

배우 서지석이 어린 시절 갈치조림과 관련해 어머니에게 서운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7일 첫 방송된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이혜성이 MC로 출격한 가운데, 첫 번째 손님으로 서지석과 그의 어머니가 출연했다.

이날 서지석은 추억 속 어머니의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갈치조림은 어려서부터 수도 없이 많이 먹어온 음식”이라며 “갈치조림 때문에 서운한 적이 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이건 막내만 느낄 수 있는 것”이라며 “갈치 가운데에 가장 두툼한 부분에 큰 살이 있다. 두툼한 갈치 살은 언제나 형을 먼저 주고, 부스러기는 항상 내 몫이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어머니가) 갈치 부스러기를 숟가락으로 긁어모아서 나에게 줬던 게 아직까지도 섭섭하다”라고 전하자, 이를 들은 이수근과 이혜성은 “나도 막내”라면서 서지석의 이야기에 격하게 공감했다.

5남매 중 막내였던 강호동
5남매 중 막내였던 강호동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방송 화면 캡처

강호동 역시 “나도 5남매 중 막내”라며 끼어들었지만, 이수근은 “강호동은 막내 중에서도 특별한 케이스다. 막내 상위 1%”라며 “(강호동의 집에서는) 막내부터 먹이고 나머지에게 먹으라고 했다. 막내 위주로 거꾸로 돌아갔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강호동은 “바로 위에 두 살 많은 형이 있는데, 나는 매번 형한테 옷을 물려줬다”면서 “물려준 옷도 형이 다음 해에 바로 못 입었다. 한 2년 지나고 입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서지석 #맘마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