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정희가 "그 사람 아직도 좋아?" 서세원 질문받자 잠시 머뭇거리다 "잘 살았으면 좋겠다"고만 답했다

서정희는 "결혼 32년간 거의 포로 생활"을 했다는데, 전 남편이 좋냐고요?

'그 사람이 아직 좋아?'라는 질문을 들은 서정희의 표정 
"그 사람이 아직 좋아?"라는 질문을 들은 서정희의 표정  ⓒKBS

방송인 서정희가 ”재혼은 관심 없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16일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방송인 서정희가 출연했다.

이날 혜은이는 서정희에게 ”살림부터 뭐든지 다 잘한다. 최상급이다”라고 말했고, 김영란은 ”남자만 있으면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서정희 
서정희  ⓒKBS

또한 서정희는 완벽한 살림으로 칭찬을 받자 ”남자들이 살림 잘하는 것을 좋아하진 않은 것 같다. 완벽한 모습을 추구하며 열심히 살았지만 오히려 상대방은 불편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영란이 전 남편 서세원을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그 사람이 아직도 좋아”라고 묻자, 서정희는 잠시 머뭇거리다 ”그런 것은 없다. 그냥 새 가정 안에서 잘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이라고 답했다.

서정희에게 서세원에 대한 질문을 하는 김영란 
서정희에게 서세원에 대한 질문을 하는 김영란  ⓒKBS

서정희는 ”나는 새 인생을 구축하고 살고 있다. 세상에 나오지 않았다면 이렇게 일을 할 수도 없었을 것”이라며 ”현재는 너무 행복하다”고 밝혔다.

서정희의 답변 
서정희의 답변  ⓒKBS

그러면서 그는 ”기도하는 제목 중 하나가 두 분이 잘살고 아이와 함께 잘살게 된다면 감사하다는 생각을 한다”며 ”난 새로운 것들에 대한 기대를 하고 살 것이다. 세상에 나오지 않았다면 이렇게 편안한 시간을 가질 수도 없었을 것”이라고 털어놨다.

또한 서정희는 재혼에 대한 물음엔 ”관심 없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며 ”내가 꿈꾸는 것은 동화 속이고 현실은 잔인하다고 받아들이고 있지만 그럴지라도 사랑은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서세원 #서정희 #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