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만나면 모텔만" 아이 엄마 사연에 서장훈은 "그 남자가 널 떠나준 게 최고의 행운"이라며 솔직한 조언을 건넸다

"그 남자는 네 인생의 거머리다" - 서장훈

서장훈 
서장훈  ⓒKBS JOY

방송인 서장훈이 혼자서 20개월 아이를 키우고 있으나 여전히 남편에게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있는 여성에게 솔직한 조언을 해줬다.

25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아이 아빠가 도움이 전혀 안 되는데, 연락을 끊어야 할지 고민”이라는 여성이 출연했다.

함께 아이를 낳았으나 자신이 돈이 없을 때만 연락을 한다는 남편. 여성은 ”아이 아빠와 동거하면서 준 돈이 2000만원에서 3000만원 정도인데, 돈 없을 때만 연락이 온다”고 눈물을 흘렸다. 이에, 서장훈이 ”아기 낳고 만난 적이 없냐”고 묻자 여성은 ”만나긴 했는데, 만나면 모텔 가는 것 말고는...”이라며 말을 흐린다.

서장훈 
서장훈  ⓒKBS JOY

황당해진 서장훈은 ”어떻게 애 아빠라는 사람이 애 걱정은 안 하고 만나서 모텔이나 가자고 하느냐”며 여성에게 ”내가 볼 때 걔는 애초에 결혼 생각이 없었다”고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서장훈은 ”지금 당장 외롭고, 네가 돈 달라고 하면 돈도 주고 하니까 만났다가 이제는 싫증 나고 해서 가버린 것 같은데 그런 인간을 왜 기다리냐”라며 ”그 남자는 네 인생의 거머리”라고 지적했다.

서장훈은 ”지금도 구구절절 이야기하지만 아직 그 남자에 대한 미련이 남은 게 느껴진다. 하지만 그런 생각은 하지도 말라”며 ”그 남자가 널 떠나준 게 네 인생 최고의 행운”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이를 생각해서 잘 끊어야 한다”며 ”다음 상대를 만나면 나를 아껴줄 사람인지 잘 살펴보고 신중하게 연애했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곽상아: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남편 #무엇이든 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