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친구로 인해 인생 잘 살았다는 생각 들어" 소녀시대 서현이 20년간 친하게 지낸 친구는 소녀시대에서 최종 탈락했던 연습생 환희씨다(전지적 참견 시점)

갑자기 친구가 생각난다...

소녀시대 출신 서현과 환희씨의 우정 
소녀시대 출신 서현과 환희씨의 우정  ⓒMBC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이 ”내 인생에 와줘서 고맙다”라며 20년지기 절친 환희씨를 향해 고마움의 눈물을 흘렸다.

19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서현이 절친 환희씨의 손을 붙잡고 ”내가 데뷔하고 나서 바쁘니까 연락도 많이 못 했는데, 넌 항상 그 자리에서 날 똑같이 생각해 주었다”라며 고마움의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환희씨가 고마운 서현 
환희씨가 고마운 서현  ⓒMBC
눈물이 왈칵.. 
눈물이 왈칵..  ⓒMBC
서현 
서현  ⓒMBC

″내 인생에 네가 있다는 게 너무 감사하다”라는 서현. 그러나 그건 환희씨도 마찬가지였다.

사실 환희씨는 서현과 함께 소녀시대를 준비했던 연습생 출신. 소녀시대 최종 선발에서 아깝게 탈락한 환희씨는 ”너는 하고 싶어 하던 일을 잘하고 있는데, 나만 항상 그대로인 것 같았다”라며 ”하지만 네가 변하지 않고 옛날이나 지금이나 날 똑같이 대해줘서 내가 더 고마웠다”라고 눈물로 속마음을 고백했다.

환희씨의 속마음 
환희씨의 속마음  ⓒMBC
함께 소녀시대를 꿈꾸던 시절 
함께 소녀시대를 꿈꾸던 시절  ⓒMBC
환희씨도 마찬가지다. 
환희씨도 마찬가지다.  ⓒMBC

서로 같은 길을 향해 열심히 달려온 친구 사이였으나 혼자만 소녀시대가 된 게 너무 미안했던 서현은 ”(최종 선발 후) 며칠간 연락을 못 하겠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환희씨 
환희씨  ⓒMBC
서현 
서현  ⓒMBC
서현 
서현  ⓒMBC

서현은 ”기쁨이 하나도 없었다. 너무 미안하고, 눈물이 나더라”며 ”미안하던 상황에서 (친구가 먼저) ‘축하한다’고 연락을 해줬다. 저는 이 친구 한명으로 인해 인생을 정말 잘 살았다는 생각이 든다”고 깊은 우정을 표현해 감동을 자아냈다.

친구란..........
친구란.......... ⓒMBC

환희씨

‘서현 베프‘로도 알려진 환희씨는 2012년 싱글 앨범 ‘비밀’을 발매했고, 이전에도 서현과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한 바 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친구 #우정 #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