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야, 희원이" 20년 만에 걸려온 구준엽 전화받은 서희원의 첫 마디는 마치 영화 대사 같다(유퀴즈)

만날 인연은 어떻게든 다시 만나게 된다더니!

구준엽과 서희원
구준엽과 서희원 ⓒ온라인 커뮤니티 /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20년 만에 재회한 구준엽과 서희원(쉬시위안)의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자기님으로 등장한 구준엽은 대만판 ‘꽃보다 남자’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서희원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3월 서희원과 깜짝 결혼 발표를 한 구준엽은 “내 기억엔 소륜혜 콘서트장에서 처음 만난 것 같은데 희원이는 친동생 서희제와 함께 진행하는 방송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더라”며 “1998년 연애를 시작했지만, 1년 만에 결별하게 됐다. 주변에서 우리의 만남을 만류했고 결국 이별을 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서희원 이혼 소식을 듣고 20년 전 번호를 찾아 연락한 구준엽.
서희원 이혼 소식을 듣고 20년 전 번호를 찾아 연락한 구준엽.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구준엽은 “헤어지던 날 밤새 끌어안고 울었다. 내가 희원이를 공항에 데려다주고 헤어졌다. 지금 그 순간으로 돌아가면 안 헤어졌을 것”이라며 가슴 아픈 이별의 순간을 회상했다. 

서희원의 첫 마디는 '나야 희원이'
서희원의 첫 마디는 "나야 희원이"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20년이란 긴 세월이 흐른 뒤,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들은 구준엽은 용기 내서 서희원에게 전화했다고. 구준엽이 “하이, 위쓰 광토우(안녕, 나 민머리야)”라고 했더니 서희원은 한국말로 “나야, 희원이”라고 답했다고. 구준엽은 “그렇게 통화한 뒤 계속 빌미를 만들어 전화를 걸었다. 그런데 코로나19로 만날 수가 없었고 결혼하면 내가 갈 수 있다더라. 그래서 결혼 제안을 했는데 흔쾌히 허락했다”며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만났는데 끌어안고 30분은 운 것 같다”고 밝혔다. 

황남경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엔터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유퀴즈 #구준엽 #서희원 #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