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등학생 때도 남편과 사귀었을 건가?" 스칼렛 요한슨이 남편 콜린 조스트의 고등학생 시절 사진을 보고 보인 반응은 솔직 그 자체다 (영상)

”내가 만난 남자 중 유일하게 아이크림을 사용하는 남자”ㅡ스칼렛 요한슨

마블의 ‘블랙위도우’, 할리우드 스타 스칼렛 요한슨이 드류 베리모어 쇼에 출연해 남편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스칼렛 요한슨의 남편 콜린 조스트는 美 SNL의 작가다. 드류 베리모어는 스칼렛에게 콜린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보여주며 ”만약 고등학생 때였어도 지금 남편에게 반할 것 같은가?”라고 물었다.  

고등학교시절 콜린 조스트
고등학교시절 콜린 조스트 ⓒ드류베리모어쇼 유튜브 캡처
 

스칼렛은 조금의 머뭇거림도 없이 ”아니”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스칼렛은 그 이유로 당시 콜린의 헤어스타일을 지적했다. 스칼렛은 ”내 남자형제도 저 헤어스타일과 똑같은 ‘버섯머리’였다”고 말했다. 저 머리는 미국 젊은 층에서 90년대에 유행한 스타일이었던 것이다. 스칼렛은 ”대체 저게 멋진 스타일이라고 생각한 게 이해 안 간다”고 말했다.  

스칼렛 요한슨
스칼렛 요한슨 ⓒGregg DeGuire via Getty Images

 

콜린 조스트도 과거 이 사진이 ”부끄럽다”고 말한 바 있다. 그는 SNL에 HBO의 인기 시리즈 ‘유포리아’가 십대를 성적으로 그린다고 비판하며 ”그건 맞지 않다”며 이 사진을 화면에 보여줬다. 콜린은 ”나를 예로 들어보자. 아무도 고등학교에서 관계를 갖지 않는다”고 말했다. 콜린식 농담인 셈이다.  

스칼렛 요한슨과 콜린 조스트
스칼렛 요한슨과 콜린 조스트 ⓒXinhua News Agency via Getty Images

 

스칼렛은 고등학교 시절 콜린에게는 반하지 않았을 거라고 말했지만, 지금은 그 누구보다 멋진 남편이라는 사실을 이어서 밝혔다. 또 스칼렛은 ”콜린은 내가 만난 남자 중 유일하게 아이크림을 사용하는 남자다”라고 말했다. ”그게 콜린이 SNL에서 멋지게 나오는 비결이라고 생각한다.”

스칼렛과 콜린은 2년간의 연애 후 2020년 10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코스모’라는 이름의 아들을 함께 키우고 있다.

 

 

 

 
 
 

*허프포스트 미국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 #글로벌 #연애 #커플 #고등학교 #스칼렛 요한슨 #드류 베리모어 #콜린 조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