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펜트하우스' 주역 엄기준-봉태규-박은석이 차례로 신종 코로나 음성 판정 소식을 알렸다

영화계와 드라마계도 코로나19 확산 여파를 받는 모양새다.

배우 엄기준, 봉태규, 박은석
배우 엄기준, 봉태규, 박은석 ⓒ뉴스1, iMe KOREA

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자인 배우 엄기준, 봉태규, 박은석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이들은 코로나19 확진자인 ‘펜트하우스’ 보조 출연자와 동선이 겹쳐 검사를 했다.

먼저 엄기준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엄기준이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진행한 결과 음성이 나왔다며 ”동선이 겹친 확진자의 역학조사 결과가 아직 끝나지 않은 상태라 선제적 예방 차원에서 2주간의 자발적 자가격리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로 인해 엄기준은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공연에 12월4일까지 참여하지 않게 됐다.

봉태규 소속사 아이디어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도 같은 날 봉태규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박은석은 이날 트위터로 검사 결과를 전했다. 그는 ”많은 분들께 서 걱정해주셨는데 여러분의 힘입어 이번 위기는 넘겼다”며 ”더욱더 경각심을 갖고 열심히 일에 임해보겠다”고 적었다. 그 역시 이번 사태로 출연 중이던 연극 ‘아마데우스’ 공연을 하지 못했다.

앞서 24일 SBS ‘펜트하우스’는 보조 출연자 중 한 명의 코로나19 확진 사실이 확인되며 촬영을 중단했다. 동선이 겹친 스태프와 배우들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펜트하우스 #봉태규 #엄기준 #박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