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유리가 임신 테스트+임신 초기의 모습을 다큐로 공개했다

현실의 벽 앞에 두려움을 느끼면서도, 이를 솔직히 드러내며, 자신의 갈 길을 가는 모습이 멋지다.

사유리는 '솔직히 무섭다'며 사회의 편견을 언급했다. 
사유리는 "솔직히 무섭다"며 사회의 편견을 언급했다.  ⓒYoutube / 사유리TV

정자를 기증받아 최근 출산에 성공한 방송인 사유리가 유튜브를 통해 임신을 확인했을 당시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유리는 20일 사유리TV에서 생리가 일주일 늦어져 임신 테스트를 했을 당시의 모습을 공개했다.

카메라 앞에 선 사유리는 테스트기를 시도해 보기 전 ”솔직히 무섭다”고 털어놓았다. ″저는 강하고, 남들 눈치 안 보는 사람인 줄 알았는데 아닌 것 같다”고 말한 사유리는 ”아빠가 없는 아기를 낳는 것인데, 솔직히 무섭다”고 말했다.

”임신하는 것도 무섭고, 안 하는 것도 무섭다”는 사유리는 설렘과 두려움이 교차하는 복잡한 심경이다. 곧바로 임신 테스트를 해본 사유리는 임신이 맞았다며 들뜬 목소리로 ”나 임신했다”고 기쁨을 드러냈다.

임신 후 방송 녹화를 위해 방송국을 찾은 사유리 
임신 후 방송 녹화를 위해 방송국을 찾은 사유리  ⓒYoutube / 사유리TV

사유리가 결혼하지 않고 출산을 선택한 이유는 ”(아기를 갖기 위해)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급히 찾아 결혼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자기 자신 위주의 삶을 살아왔던 사유리는 아기의 탄생으로 큰 행복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 아들을 위해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유리가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임신 초기의 모습들로, 이후 출산 전 과정에 대해 공개하겠다고 예고했다. 

곽상아 에디터: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성 #출산 #임신 #가족 #비혼 #사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