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넘치는 사랑 받으며 꿈 같은 시절 보냈다” 산다라박이 17년 만에 YG엔터테인먼트 떠나는 심경을 밝혔다

“인생 3막이 그 어느 때보다도 설렌다”는 산다라박.

  • 이소윤
  • 입력 2021.05.17 18:01
  • 수정 2021.05.17 18:02
산다라박
산다라박 ⓒ뉴스1

 

그룹 2NE1 출신 산다라박이 17년간 몸담았던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는 심경을 전했다. 

산다라박은 17일 인스타그램에 “2004년 의지할 곳 없는 낯선 한국에 와서 아무것도 모르는 나를 케어해주고 많은 것을 가르쳐준 YG를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해보려 한다”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회사와 함께 성장한 시간이 벌써 17년이다”라며 “너무 많은 경험, 멤버들과 무대까지. 넘치는 사랑을 받으며 꿈 같은 시절을 보냈다”고 회상했다.

“2NE1 해체 당시 모든 게 무너져 내리는 것 같았다”는 그는 “이후 5년 동안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 보자’라는 마음가짐으로 다양한 장르에 도전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지금 생각해보면 그 5년은 나에게 큰 자산이 되었고 지금의 긍정적인 모습이 될 수 있게 만들어주었다”고 설명했다.

산다라박은 향후 활동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어찌 보면 안정적인 모습보다는 도전이 될 수 있는 나의 인생 3막이 그 어느 때보다도 설렌다”며 “이별은 언제나 가장 힘든 일이다. 그럼에도 원하는 꿈을 위해, 또 그 꿈을 기다려 주신 분들을 위해 큰 결정을 한다”고 전했다. 

끝으로 2NE1 멤버들을 언급하며 ”너무 보고 싶은 사랑하는 나의 멤버들, 꾸준히 다양하게 활동하는 모습 바라고 언젠가는 따로 또는 함께 하길 기도한다”고 했다.

 

그룹 투애니원(2NE1)
그룹 투애니원(2NE1) ⓒ뉴스1

 

한편 2004년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한 산다라박은 2009년 2NE1으로 데뷔했다. 2NE1은 ‘I Don’t Care’ ‘내가 제일 잘 나가’ ‘롤리팝’ 등 다수 히트곡을 남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6년 팀을 해체했다. 

산다라박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마지막으로 남아있던 2NE1 멤버였다. 지난 14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산다라박의 전속계약이 만료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YG 엔터테인먼트 #산다라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