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가 자기관리 하기 힘든데…” 류승룡이 금주를 시작하고 아내와 매일 걷는 일에 푹 빠졌다고 털어놨다

좋은 친구를 잃었다며 아쉬워한 성동일.

금주를 하면서 아내와 매일 걷는다는 류승룡
금주를 하면서 아내와 매일 걷는다는 류승룡 ⓒtvN ‘바퀴 달린 집3’ 방송 화면 캡처

배우 류승룡이 금주 후 아내와 함께하는 시간이 더 많아진 일상을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tvN ‘바퀴 달린 집3’에서는 류승룡과 오나라가 성동일, 김희원, 공명의 여행지에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성동일은 “배우가 자기관리 하기 힘든데, 어느 날 류승룡에게 술 한잔 하자고 했더니 술을 끊었다고 하더라. 그 말을 듣고 깜짝 놀랐다”라고 운을 뗐다. 오나라는 “술을 끊으니까 확실히 몸이 좋아지냐?”라고 물었고, 류승룡은 “당연하다”라고 동의했다.

이에 성동일이 “(금주해서) 류승룡의 아내가 진짜 좋아할 것 같다. 아내와 같이 있는 시간이 많겠다”라고 말하자, 류승룡은 “아내랑 매일 같이 걷는다. 너무 좋더라. 걷기가 정말 좋다. 걷다보니까 걷는 사람이 많더라. (이제까지) 우리만 안 걸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들은 성동일은 “그래서 나는 좋은 (술)친구를 잃었다고 생각했다”라며 아쉬움을 토로했고, 김희원은 “아니다. 형 입장에선 그렇지만 난 좋은 친구를 얻었다”라고 말해 류승룡을 쑥스럽게 했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류승룡 #금주 #바퀴달린집